[사진 김정탁] 지브롤터는 스페인 최남단의 영국령인데 아프리카 대륙과 인접해서 마주해 지중해에서 대서양으로 나가려면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요충지다.
문제는 이효리의 팬들이 그에게 보고 싶어 하는 지점과의 차이다.팬으로서도 스타에게 꼭 보고 싶은 모습이 분명 있기 때문이다.
이번 노래를 놓고 내가 이효리에게 바란 건 그게 아닌데 같은 아쉬운 반응이 눈에 많이 띈다.거기서 출발해 조금씩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주면 된다.그렇지만 이번 싱글을 보면 ‘멋지게 나이 들어가는 수퍼스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부담에 눌려 있어 보인다.
그러면서 팬들이 그토록 보고 싶어했던 이효리만의 독보적인 멋과는 거리가 멀어져 버렸다.미남 정우성을 연기자 정우성으로 보게 한 영화라는 게 관객의 중론이었다.
30대 정신적 성숙기를 거친 40대의 그답게 화려함과 강렬함으로 애써 승부하기 보다는 느슨한 패션과 리듬으로 여유를 드러냈다.
이윤정 문화칼럼니스트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당게 논란에 쏙 들어간 김건희한동훈 침묵의 세 가지 의미유료 전문공개尹에 ‘무례하지 않으려고여론을 바로 전하지 못하나이재명 법카 때리는 여권언론은 김건희부터 해결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40년 전 주린 배가 만들었다910억 쌀회장 ‘떡라면 전설마흔살 생일에 사표 던졌다2번 망하고 6000억 만지는 男도망간 신입.러시아의 남진 부동항을 찾아라북쪽에서 바라본 거문도.
처음 200명이던 병사가 800명으로 늘고.한편 청은 거문도 사건의 해결에 중재자를 자처함으로써 조선에 대한 종주권을 더욱 강화했다.
다시 친러로 입장을 계속 바꾸었다.김경진 기자 영국은 어째서 이베리아반도 끝과 우리 남해안에서 러시아의 발목을 잡았을까.
Copyright © Powered by | 이코리아|클린스만 감독 경질 발표 | sitemap
[亞증시-종합] 홍콩 7%↑…中·日·臺도 상승‘공짜 동영상’은 마약이다'천 리를 나아갈 발아'환율 1400원 찍으면 코스피는… 과거 사례 봤더니기회발전특구 기업 상속 특례…본사에 직원 50% 둬야 받는다국회·정당·정책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美 3월 필라델피아 연은 제조업지수 27.4…전월보다 큰 폭 개선불신 키우는 좌충우돌 신생 가상화폐 거래소주요국 10년물 국채 수익률 비교미국 지난해 집값 급등에 주택 평가익 증가…근로소득 웃돌아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19일)2024.04.22 세종기업데이터 뉴스 Pick[중국증시-마감] 정책 기대 속 연이틀 상승[오전 주요 국제금융뉴스] (17일)주간 실업보험청구 21만4천명…월가 예상 하회환율 1400원 찍으면 코스피는… 과거 사례 봤더니美 채권시장, 연준 금리 전망에 엇갈린 평가…올해 이후는 불확실"1050억 정책금융 상반기 조기집행"인도네시아중앙은행, 기준금리 3.50%로 동결모든 AI에 자비심을 장착하자[중국증시-마감] 정책 기대 속 연이틀 상승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표] 중국 농산물 선물 종가 (03월 17일)4·19혁명이 남긴 과제 두 가지개인투자자 코스닥 순매수도 상위 20종목(17일)S&P, 러시아 신용등급 'CC'로 강등통일·외교·안보초점 흐려진 화면…홍상수의 노림수?4년 전 ‘불상 발사체’의 근황